휴양지 원피스 추천 휴양지 원피스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휴양지 원피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자가격리가 해제되면서 많은 분들이 발리, 몰디브, 사이판, 하와이 등 휴양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가는 휴양지에 뭘 입고 갈지 고민되신다면 아래에서 휴양지 원피스 고르는 법, 휴양지 원피스 추천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휴양지 원피스, 휴양룩의 조건
제가 생각하는 휴양룩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편해야 한다
휴양지 원피스를 고를 땐, 절대 불편해서는 안됩니다. 여행에 가면 사지만 찍는 것이 아니잖아요. 많이 구경하고 활동하고 많이 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휴양지 원피스의 절대 요건은 무조건 활동하기에 편해야 합니다! 불편하고 예쁜 옷이 욕심나더라도 휴양지 원피스를 고를 땐 제일 먼저 몸에 편한지! 이것부터 생각하세요. 괜시리 불편한 옷을 구매했다가 귀한 시간과 돈을 들여 간 여행에서 재밌게 놀지 못할 수 있어요.
두 번째 햇빛을 가려야 한다.
휴양지는 대부분 볕이 아주 뜨거워요. 더운 나라로 휴양을 가기 때문에 첫날부터 온 몸에 화상을 입어서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햇빛 차단에 신경 써주셔야 해요. 햇빛 차단을 위해, 모자, 로브(혹은 얇고 시원하게 걸칠 것)를 꼭 준비하세요.
셋째 과감함
한국에서는 어쩐지 주변의 시선이 따가워 쉽사리 도전해보지 못한 옷이 있다면 휴양 룩으로 제격입니다. 휴양지야 말로 그런 옷을 입어 볼 기회예요! 디자인이나 색상이 과감해 보여도 마음에 든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넷째 색상
휴양지에서는 원색 원피스가 사진이 잘 나와요! 물론 꽃무늬 나염 무늬도 예쁘지만, 좋아하지 않더라도 원색 드레스를 한 벌 챙기면 인생 샷 건질 수 있습니다! 추천 색은흰색 원피스, 빨간 원피스, 노란 원피스예요. 세 가지 원피스는 발리든, 몰디브든 세부든 가리지 않고 인생 샷을 선사해줄 거예요!
휴양지 원피스 추천
제가 휴양지 원피스를 고를 때 주로 가는 사이트들을
1. H&M(에이치엔엠)
H&M 은 거의 대부분의 옷이 휴양룩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휴양지 옷이 많아요. 한 겨울에도 여름 원피스, 수영복이 필요하면 H&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 여름 원피스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원스톱 쇼핑 가능해요!
에이치엔엠은 몸을 너무 옥죄지 않는 여유로운 많고, 사이즈가 55-66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남자 하와이안 셔츠, 수영복들도 판매하고, 유아용 수영복도 판매하고 있어 커플이나 가족들이 휴양지에 가기 전에 한꺼번에 옷을 살 수 있어 좋아요. 오프라인이 있기 때문에 방문해서 옷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도 있으며, 처음 회원가입하시면 온라인이던, 오프라인이던 10% 할인받을 수 있으니 개이득!
2. &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조금 더 감도 있는 디자인을 원한다! 하면 앤아더스토리즈를 방문해보세요.
앤아더스토리즈는 뭔가 여리여리한 느낌이 나면서 세련된 원피스들이 많아요. 수영복도 판매중입니다. 보시다보면 수영복 말고도 평상옷도 예쁜게 많아서 완전히 빠져드실 거예요. 오프라인이 있어 직접 방문해서 구입 가능하고,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지만 인기 있는 제품의 사이즈는 정말 빠르게 매진되니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다면 늦지 않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zara
휴양룩하면 자라를 빼놓을 수 없죠.
자라는 평상시에 가면 옷 득템 하기가 어려운 것 같은데, 휴양룩을 보러 가면 새롭게 도전해볼 만한 옷들이 많아 좋아요. 이번 시즌에는 린넨옷과 도톰하게 자수가 올라간 옷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특히, 자라는 휴양지에서 편하게 입을 툭 가볍고 편한 팬츠류들이 예쁜게 많아요. 휴양지에서도 편안한 바지류를 선호하신다면, 호텔에서 편히 쉴 때, 조식 먹으러 갈 때 팬츠를 입고 싶으시다면 둘러보세요!
4. 메이비치
너무 과하지 않아 적당한 휴양지룩 전문 인터넷 쇼핑몰 메이비치를 추천드려요.
휴양룩이라고 하면 대부분 한번 입고 버릴 정도의 안 좋은 퀄리티가 많은데 메이비치는 수영복도, 원피스도 적당히 도톰해서 괜찮았어요. 예쁨에만 치중을 한 인터넷 쇼핑몰들은 노출 정도를 너무 신경 안 쓴 나머지 가슴둘레가 너무 커서 겨드랑이 밑이 훤히 보인다던가, 가슴이 너무 많이 파였다던가, 옷이 너무 얇아 다리가 훤히 보인다던가 하는 옷들이 많은데 메이비치는 옷으로서의 존엄성을 딱 잘 지킨 옷들이 많아 선호해요.
5. 써피(surfy)
귀여운 비치룩을 원한다면 써피를 꼭 확인하세요!
써피는 귀여운 휴양룩들이 정말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에요. 특히, 써피는 면세점에도 입점한 브랜드라 마지막까지 휴양룩을 못 구하신 경우에 면세점 구매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써피는 연예인들이 많이 입는 휴양룩인데요. 대부분의 룩들이 귀여우면서 너무 어려 보이지 않는 디자인이라 1회용 휴양룩이 아닌 두고두고 휴양지 갈 때마다 꺼내어 입고 싶은 느낌의 옷이라 추천드려요.
휴양룩을 고를 때 주의점!
- 배가 쪼이는 옷은 고르지 말자 ( 놀러 가서 많이 먹어야 하니까)
- 옷이 너무 얇아서 가슴이고 다리고 훤히 보이는 것은 아닌지 체크체크
- 브라 위치를 계산할 것. 브라를 고려 안 하고 만들어진 휴양지 원피스가 수두룩합니다. 등이 훤히 뚫린 원피스를 고를 땐, 누브라 등 속옷을 대신할 것을 준비하세요
- 신발을 편하게. 많이 걸어야 하니 신발은 가장 편한 것으로 챙기세요. 가벼운 쪼리나 샌들. 준비하시면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거예요.
- 긴치마여도 트임이 너무 깊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트임이 너무 깊으면 활동하기에 불편할지도 몰라요.
- 프리사이즈 원피스 수영복을 살 때, 키 크신 분들은 밑위길이가 짧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마치며
이상으로 휴양지 원피스 추천 사이트 5군데와 휴양지 원피스 고르는 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좋은 여행 다녀오세요.
'옷장 > 173 여자 옷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힙색 아무거나 사기 싫다면? 룰루레몬 벨트백 추천 (0) | 2023.05.21 |
---|---|
인간 시트러스 가능한 봄 여름 바디로션 비오템 오비타미네 (0) | 2022.03.07 |
바이레도 스웨이드 (BYREDO SUEDE) 핸드 로션 구입 후기 (0) | 2022.02.28 |
봄여름 향수로 딱!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오드퍼퓸 1년 사용 후기 (0) | 2022.02.22 |
무신사 스탠다드 라운지 스웨트 팬츠 후기(feat.키큰여자)(feat.건조기) (0) | 2022.02.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