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픽 프리미엄플러스 vs 프리미엄? 뭐가 좋을까?

행복한 도루루 발행일 : 2024-02-07

처음 스픽을 이용할 때는 프리미엄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해야하는지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실거에요. 저도 처음 스픽을 구독할 때, 뭘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이었거든요. 오늘은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추천해드리는 스픽 이용권 추천과, 스픽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픽?

 

 

스픽은 영어 공부 어플입니다.

 

학교 다니면서 늘 영어를 공부했는데 막상 영어를 말해야하는 순간이 오면 입이 안떨어져서 스스로에게 매번 실망하고 언젠가는(?) 영어를 정복해보겠다는 마음으로  영어 스터디, 전화 영어, 여러가지 영어 어플을 사용해봤지만 큰 효과는 없었어요.

 

제가 스픽을 사용한건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사실 예전 스픽은 그저 그랬어요 ㅋㅋㅋ

예전에는 음성인식도 잘 안되고 별로 여서 한달만 사용하고 바로 다른 어플로 갈아탔었는데 업데이트 되고 다시 들어가보니 완전 괜찮아진거에요.

 

일주일 무료 체험권으로 일주일 공부하고 바로 1년 구독 끊었습니다. 

스픽을 해볼까 말까 한다면 일단 일주일 먼저 공부해보고 시작하세요!

 

 

스픽 일주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스픽 요금제 추천

 

스픽 요금제는 프리미엄과 프리미엄플러스가 있는데요

 

  • 프리미엄 : 129,000원 (1년)
  • 프리미엄플러스: 299,000원 (1년) 

 

저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는 걸 추천해요.  

프리미엄 요금제로만 사용해도 안되는게 없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해도 아래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튜터 수업 듣기
✔️ AI프리톡 - 롤플레이, 고급버전
✔️ 표현이나 단어 보관 & 복습하기
✔️ 챌린지하기

 

위 기능들만 사용해도 충분히 만족할만큼의 영어공부를 하실 수 있어요.

 

제 경우는 매일매일 꾸준히 5분~10분 공부가 목표였는데 매일 5분~10분 공부를 하기에 하나 부족함이 없었어요. 가끔은  AI랑 이야기 하는게 재밌어서 30분 이상 공부하기도 했는데 그때도 전혀 부족한 점 없이 공부했어요.

 

일단 프리미엄을 사용하시고 더 필요하시면 업그레이드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스픽 할인 쿠폰

 

 

이왕 스픽으로 공부를 시작하신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스픽 시작하고 나서 제 가족들도 스픽 끊어줬는데 스픽 할인은 진짜 이게 최선입니다...

 

 

스픽 할인 행사 + 친구할인권

 

스픽이 할인행사를 할 때, 친구할인권(2만원) 까지 콤보로 구독 하시는 방법이 정말 최선입니다..!!

 

제가 올해 1월 2일에 스픽을 구독했을 때는 프리미엄 1년 구독권이 129,000원(새해 할인 적용가)이었어요. 스픽은 종종 129,000원까지는 할인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에 친구링크 타고 들어가서 친구 할인 2만원을 받으면 109,000원에 구독하실 수 있어요.

 

109,000원에 구독하셨다면 잘하신거고 이보다 더 저렴하게 하셨다면 완전 대박이신거에요...!!

 

친구할인권은 스픽 유료 구독자라면 아무나 뿌릴 수 있습니다.

 

https://app.usespeak.com/kr-ko/i/AWNNPY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위 링크는 제 스픽 친구할인쿠폰이에요. 링크타고 가셔서 결제하시면 2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하실 수 있어요. 

 

꼭 제 링크를 안 타셔도 되니 아시는 친구 링크가 있다면 그거 타고 2만원 아끼세요. 2만원으로 치킨을 한마리 더 사드세요...!!!꼭이요!!

 

스픽이 나랑 잘 맞았던 이유

그 동안 여러가지 방법으로 영어 공부를 해왔는데, 스픽 어플이 갖는 장점들이 몇개 있습니다.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제가 어떤 점에서 스픽이 괜찮다고 느꼈는지 확인해보세요.

 

1. 틈틈히 할 수 있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 많은 시간을 내어서 영어 공부하기가 쉽지 않아요. 매일 5분~10분을 꾸준히 공부하는 것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스픽은 1회 수업에 5분~10분 으로 틈틈히 공부하기에 전혀 부담 없습니다.

 

2. 재밌다

 

영어 회화 어플인데 말하기가 아니라 수업을 듣는다고 해서 의아하게 생각하실 수 도 있습니다.

근데 그냥 수업 아니고 참여형 수업입니다 ㅋㅋㅋㅋ

 

선생님이 한 문장 알려주고 제가 따라해야 넘어가요. 참여형 수업이라 재밌게 5분 뚝딱이에요. 

 

수업 후반으로 갈수록 빈칸이 많아집니다.ㅋㅋ

 

 

수업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자기가 원하는 주제로 영어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수업보다 훨씬 많아요!)

저는 바로 써먹는 여행영어를 하고 있는데, 여행갔을 때 말하고 싶었는데 못했던 표현들을 알려주니까 저절로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3. 반복학습

 

한번 패턴을 알려주면 단어를 바꿔서 다른 상황에서도 쓸 수 있게 무한 복습 시켜줍니다. 처음 가르쳐줄 때 다 외울 필요가 없고 그냥 커리큘럼 따라가다보면 무한 반복학습으로 저절로 외워집니다.

 

4. 전화영어가 싫은 나..

 

극 내향형인 저는 전화영어나 스터디영어가 싫었어요. 왜냐 실제 사람(?)에게는 한국말로도 하고 싶은 말이 없었거든요 ㅠㅠ... 근데 영어로 하려니 얼마나 입이 안터졌겠어요..

 

이런 내향인에게 AI 튜터는 빛..

 

내가 뭘 말해도 상대방이 어떻게 생각할까..? 고민 없으니까 너무너무너무 스트레스 없고 편하더라고요.

 

롤플레이로 들어가면 상황별로 AI와 롤플레이 할 수 있어요. 간단한 미션을 줘서 미션 수행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ㅋㅋ

 

 

또 AI튜터의 찐 묘미는 자유 토픽으로 롤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 평소에 롤플레이 하고 싶은 상황을 AI 에게 설명하고 AI의 역할과 나의 역할을 정해주면 상황에 맞게 롤플레이도 해줘요 

 

 

 

5.  세심함

 

전화 영어로 할 때는 제가 수백번을 틀리면 그 중 몇개만 고쳐주셨는데요.

AI 튜터는 그야말로 기계이기 때문에 제가 하는 말을 다 듣고

저의 한국식 영어 표현을 영어스러운 표현으로 자연스럽게 고쳐줘요!

 

또 고쳐준 구문을 활용한 다양한 표현을 그자리에서 바로 연습시켜버립니다 ㅋㅋㅋ

 

스픽 단점

 

스픽 단점은 가끔 말을 못알아듣는다 입니다. 근데 정말 가끔이에요. 

제가 음성 인식형 영어 어플을 여러개 써봤는데 스픽은 인식이 잘되는 편입니다.

끝.

 

 

 

티빙 무료로 보는 법? tving 저렴하게 보는 법

티빙 무료로 보는 법이나 저렴하게 보는 법을 찾으시는 분들께 티빙 이용권 저렴하게 겟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티빙을 계속해서 보고 있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그 방법 소

happydorooroos.tistory.com

 

WAVVE 할인 방법,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 할인 방법 총 정리)

요즘 제 최애 드라마는 연인인데요. 연인 정말 미쳤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하지만 연인을 방영하는 OTT는 웨이브 하나 뿐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전 사실 이것 때문에 웨이브에 가입해서 보

happydorooro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