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다이어리는 BHC 다이어리로 하기로 함(feat.다이어리 중독자)

행복한 도루루 발행일 : 2022-11-04

2023 다이어리로 뭘 쓸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저는 평소에 12공 다이어리를 사서 속지를 하나하나 마음에 드는걸로 끼워서 사용할 정도로 다이어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유치원부터 지금까지 매년 다이어리를 써오고 있구요.  그런 제가 최근에 치킨 시켜먹다가 우연히 만난 2023 bhc 다이어리가 진짜 꽤나 괜찮아서 공유드립니다.


 

제가 받은 다이어리는  요런 하늘색 다이어리입니다. 손바닥 보다 살짝 큰 정도 두께는 두껍지 않습니다. 스케줄 정리하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치킨 먹고 준 다이어리라고 생색내는 포인트가 없어 마음에 듭니다. 표지의 어디를 봐도 bhc 는 없습니다.

 

1. 2023 bhc 다이어리 받는 법

bhc 공홈에 들어가보니 2023 bhc 다이어리 에 관한 정보는 요렇게 팝업으로 콩알만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2023 bhc 다이어리는 브레드이발소라는 캐릭터랑 콜라보를 한 다이어리고 11월 1일부터 치킨 먹으면 하나씩 줍니다. 노란색이랑 하늘색 다이어리가 있는데 둘다 괜찮습니다. 다만, 재고 소진시까지만 제공되는 점 확인하세요~

 

2. 2023 bhc 다이어리 속지 구성

2023 bhc 치킨 다이어리 구성품을 살펴보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종이접기가 부록으로 들어있습니다.

 

한장을 넘기면 다이어리에 이름 적는 공간이 나오고

 

그 다음장에는 2023년 달력

 

2023 먼슬리는 2022년 12월부터 시작합니다. 

 

속지는 컬러만 다르고 동일한데요.

총 네가지 컬러로 위에는 줄글 적을 수 있고 아래는 모눈종이 있습니다. 

다이어리 구성 진짜 깔끔하게 잘 나왔고 여기저기 bhc 다이어리임에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bhc 광고 그림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카페 다이어리 하나 받으려면 커피를 10잔은 마셔야 하는데 이건 치킨 한마리만 시켜먹어도 오니 가성비로는 최고에요. 

다이어리 구성이 심플하고 좋아 메인 다이어리로 쓰기에도 좋고 다이어리 자체가 얇고 가벼워 평소에 스케줄 관리하는 용도의 다이어리로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치킨만 사먹으면 공짜로 주니 공짜 다이어리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딱 !! 2023 다이어리로는 2023 bhc 다이어리 추천 드려요!  재고 소진까지니 11월 안에 치킨 한마리 시켜드세요~~ (내돈내산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