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및 캐리비안베이 할인

행복한 도루루 발행일 : 2022-07-14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및 캐리비안베이 할인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캐리비안베이 여행 계획을 많이 세우시는데요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는 얼마인지, 캐리비안베이 운영시간, 캐리비안베이 할인 받는 방법들은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출처: 캐리비안 베이)


1.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는 용인 애버랜드 옆에 있는 워터파크인데요. 물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곳입니다. 여름철,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방문해서 추억을 만들기에 좋습니다.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애버랜드로 199

 

운영시간

캐리비안 베이 운영시간은 날짜별로 조금씩 다른데요,

  • 평일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 7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 7월 30일~ 7월 31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 운영시간 유동적일 수 있으며, 파도풀 등 놀이기구 운영시간은 그보다 짧을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가는 방법

애버랜드는 대중교통 또는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는 버스,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도 운영중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때는, 분당선 기흥역까지와서 에버라인(경전철)로 환승해야 합니다.

서울, 인천, 경기도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위와 같습니다.


2.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는 크게 두 종류에요.

하나는, 캐리비안베이만 이용하는 이용권, 둘째는, 캐리비안베이와 애버랜드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콤비권입니다. 

캐리비안베이만 이용하는 그냥 이용권의 경우,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는 종일 이용하는 주간권과 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하여 오후만 이용하는 오후권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는 골드시즌으로, 캐리비안베이 입장료가 조금 더 비쌉니다.


3. 캐리비안베이 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잇는 캐리비안베이 할인 방법은 4가지 입니다. 이 중 해당하는 것으로 구매하시면 돼요.

 

첫번째,  우대 할인을 이용할 것

 

연령에 따라 경로인과 소인은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36개월 미만 아가는 무료 이용할 수 있어요. 또 장애우대, 국가유공자우대, 3자녀 이상 가정 우대 할인이 있습니다. 

 

두번째,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할 것.

 

대부분 신용카드는 할인이 다 들어가는 것 같아요.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제휴카드 할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30% 할인, 많으면 60%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한 카드로 동반인까지 할인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꼼꼼히 체크해봐야해요. 또, 제휴카드로 이용할 때는,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으로 예약 해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내 카드가 얼마나 활인 받는지 알고 싶으면 아래 캐리비안베이 제휴카드 할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everland.com/web/caribbean/how/partnership/samsung.html 

 

세번째, 특별할인을 이용할 것.

캐리비안베이에는 아래와 같은 특별할인이 있는데요. 이 중에 제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는 할인 두 가지를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LG U+ 할인

LG U+ 멤버십 이라면 전회원에게 대인 30% 현장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할인받는 신용카드가 없거나, 여러명이 할인 받아야 할 때는 쏠쏠하겠죠! 또, 포인트 제외도 없어서 더 좋아요.

 

 

KB 국민카드 회원 할인

KB 국민카드 회원이면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전 회원 대상이고 8월 21일까지최대 50% 우대라서 할인율도 정말 높아요!

KB 국민카드를 이용하면 현장할인이나, 스마트 예약으로 할인이 가능하고, 2매까지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회원이기만 하면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를 동반1인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대박 할인이죠!

 

여기에, 위에서 설명해드린 콤보 이용권을 구매해야 가능한 에버랜드 입장도 무료로 가능하구요.

 

메가스톰 Q-PASS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시즌 2에는 구명조끼도 1개 무료 대여 되니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네번째, 소셜커머스를 이용할 것.

네번째 방법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를 할인 받는 방법인데요. 다음에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을 검색하시면 저렇게 많은 가격할인권이 나와요. 할인 카드가 없으시거나 부족하시면 소셜커머스 등에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캐리비안베이 할인, 캐리비안베이 운영시간 등을 알려드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