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디브 라군 예쁜 리조트 추천 길리랑칸푸시

행복한 도루루 발행일 : 2022-04-02

안녕하세요. 행복한 도루루입니다. 오늘은 몰디브 라군 예쁜 리조트 길리랑칸푸시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몰디브 예쁜 라군 리조트는 많지만 개인적으로 길리랑칸푸시는 정말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라군을 가졌다고 생각해요!!  길리랑칸푸시가 얼마나 라군이 예쁜지, 각 룸타입은 어떤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모든 사진 출처: 길리랑칸푸시 공식홈페이지)


- 목차 : 몰디브 라군 예쁜 리조트 !길리랑칸푸시의 모든 것 -
1. 개요
2. 룸타입
3. 액티비티
3. 장단점 

개요

길리랑칸푸시공홈

길리랑칸푸시는 라군이 정!!말 정말정말 예쁜 몰디브 리조트에요. 저는 스피드보트에 라군이 예쁜 리조트를 찾고 있었는데, 길리랑칸푸시는 그 점을 100% 충족시켜줘요.

스피드보트로 20분~30분

길리랑칸푸시

길리랑칸푸시는 스피드보트로 20분에서 30분 내로 도착할 수 있을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스피드 보트로 갈 수 있는 지역이라는 것은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그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말레 공항과 먼 적도 근처에 리조트를 예약하셨다면 수상비행기나 국내선을 이용해야해요. 이 경우, 우기임에도 날씨 영향을 거의 안 받는 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상비행기나 국내선을 놓쳐버리면 비싼 리조트 1박 비용을 허무하게 날릴 수 있다는 점이 큰 단점이에요. 물론 이경우에도 말레 시내에서 1박을 하면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지만 저는 그것도 싫어서 스피드보트로 이동 가능한 지역만을 보고 있었어요.

예쁜 라군 하지만 수상환경은 별로

길리랑칸푸시라군

길리랑칸푸시는  미친 라군을 보유하고 있어요. 라군이 최상급이면서 수상환경도 최상급이긴 어려워요.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는 말이죠..! 저는 수상환경을 쿨하게 포기하고 라군을 선택했어요. 수상환경이 좋은 나라는 얼만든지 있지만 몰디브는 물 색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아름다운 물색을 마음껏 즐기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그점에서도 길리랑칸푸시는 완전 합격!

밀플랜은 HB(하프보드)뿐

현재 2022년 4월 길리랑칸푸시의 밀플랜은 하프보드 뿐이에요. 1인당 $45 추가하면 점심도 제공하는 밀플랜으로 바꿀 수 있는 특전이 있는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음료나 술은 제공하지 않아요. 저희 부부는 먹짱에다가 술 마시기도 좋아해서 무조건 AI 밀플랜으로만 가려고 했는데요. 길리랑칸푸시에 가고 싶어서 포기했답니다.

이건 좀 정신승리 같지만, 하프보드로 가도 아침저녁을 굉장히 넉넉 푸짐하게 주기 때문에 점심을 먹지 않아도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해요! 또 한국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한 끼 정도 챙겨간 라면이나 한국음식을 드시는걸 더 선호할 수 있어서 점심 걱정은 너무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술 같은 경우는,,, 제가 요즘 술을 예전보다 잘 못 마셔서 ㅋㅋㅋ AI로 가도 뽕을 못 뽑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또 숙취가 심한데 몰디브까지 가서 숙취로 하루 종일 누워있으면 얼마나 아까워요!!! 비용을 주더라도 하루에 2~3잔 정도 사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위 가격에 1.232를 곱한 가격이 진짜 가격이에요. 세금이 23.2% 거든요! 길리랑칸푸시 각 레스토랑별 메뉴 다운 받아왔어요. 필요하신 분 확인하세요. 

길리칵테일바메뉴.pdf
1.09MB

 

수영장옆 피니포니메뉴.pdf
0.35MB

 

길리랑칸푸시 철판요리.pdf
0.05MB

 

길리랑칸푸시 일식레스토랑.pdf
0.07MB

 

길리랑칸푸시 음식 짱 맛있다고 합니다. 철판요리는 미슐랭 요리라고도 하던데, 한 사람당 거의 250달러는 잡아야 하더라고요. 후덜덜. ㅜㅜ 지금 현재 환율 1217원 생각하면 두 사람당 60만 원 하는 저녁이에요 ㅋㅋㅋ... 와우.. 그래도 엄청 맛있다고 하니 한 번은 가볼까 고민 중입니다.

룸 타입

길리랑칸푸시의 빌라들은 모두 워터빌라에요! 풀장이 있는 빌라가 있고 없는 빌라가 있는데, 라군이 얕고 잔잔해서 풀장이 없어도 그렇게 서운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방평수도 제일 작은 평수도 60평 이상인 것 같아요. 제가 직원과 채팅하면서 알아냈는데 정확한 수치는 기억 안 나지만 빌라스위트, 빌라스위트위드풀이 50~70평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또 여기 빌라들 특징이 2층에 공간이 있어서 저녁에 쏟아지는 별을 보면서 잠들 수 있어요. 

길리랑칸푸시 지도

룸타입은 다양해요. 가족들이 가실만한 패밀리 빌라, 레지던스 가 있고, 그 외에도 라군빌라, 빌라스위트, 빌라스위트풀, 크루소 레지던스가 있어요. 

지도를 보시면 어떤 빌라가 뷰가 좋은지 감이 오시나요? 일단 왼쪽 끝에 있는 크루즈 레지던스! 앞에 아무것도 없이 빵빵 뚫려서 엄청난 뷰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저기는 배 타고 들어가야해요. 배타고 들어서 배타고 나오는 곳 ㅎㅎㅎ.. 제티 1 하단 쪽 빌라 스위트들은 해변이 보일 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 전부 라군이 좋고 예뻐서 어떤 룸을 받으셔도 만족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동그라미 친 곳을 보면 제티라고 쓰여있잖아요. 저게 구역을 나누는 건데, 제티 1, 제티 2가 얕고 잔잔한 라군이고 제티 3이 좀 깊은 라군인데 대신 물 색이 정말 예쁘다고 해요. 

길리라군빌라. 210SQM

룸 인테리어는 거의 다 비슷해요. 길리라군빌라를 가지고 왔으니 참고해주세요. 방 평수는 63평 정도 되고요.

길리라군빌라
길리라군빌라

길리랑칸푸시의 라군빌라 사진이에요. 초가지붕 같이 몰디브스러운 것이 특징이에요. 완전 몰디브의 느낌을 살렸어요. 라군빌라 역시 앞이 뻥 트여있어서 뷰가 좋아 보여요.

길리랑칸푸시 침실

길리랑칸푸시의 침실이에요. 우드와 화이트로 꾸며져 있고 창문이 2면에 있어서 예쁜 라군을 침실에서 감상하기 좋아요.

침실을 나오면 거실이 있는데요.

길리랑칸푸시 거실

거실에도 간이침대? 가 있고 테이블도 있네요. 거실 맞은편에는 데크가 있어요.

길리랑칸푸시 데크

이렇게 바로 바다로 갈 수 있는 데크가 보여요. 라군빌라의 경우 해먹이 두 개 외에도 바다 위에도 하나 더 쓸 수 있네요.

거실을 지나서 나오면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어요.

길리랑칸푸시 욕조

욕조를 하면서 이렇게 예쁜 라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욕조 위치 선정 좋네요.

길리랑칸푸시 세면대

욕조 양 옆으로는 세면대가 하나씩 있고 욕조 반대편으로는 드레스룸이 있어요.

길리랑칸푸시 드레스룸

드레스룸도 정말 널찍하고 좋아요 우드우드 한 게 딱 제 취향입니다.

길리랑칸푸시 평면도

평면도는 이렇답니다. 확인하세요. ㅎㅎ 각 빌라마다 위치의 차이는 있지만 방 크기와 인테리어 구조 등은 엄청나게 큰 차이가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액티비티

몰디브에 갔으면 누워서 바다 구경만 하고 오면 조금 서운할 것 같아요. 물고기도 구경하고 해야 하는데, 길리랑칸푸시가 라군 위주의 빌라다보니 수상환경이 가까운 곳에 막 조성되어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대신에 1주마다 바뀌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있는데 거기에 참여하면 될것 같아요~ 가격은 인당 50달러부터 200달러 정도까지 다양하게 있었던 것 같은데 무료 스노쿨링 트립도 있다고 하니, 일정을 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길리랑칸푸시 장단점

장점

  • 미친 아름다운 라군
  • 넓은 객실
  • 스피드보트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
  • 객실 인테리어 내 취향
  • 서비스가 정말 좋다고 함

단점

  • 밀플랜이 HB 밖에 없어서, 추가 비용이 걱정되는 편
  • 가격이 저렴하진 않음.
  • 몰디브스러운 인테리어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
  • 수상환경이 좋지 않아 수상환경을 바라는 사람에게는 별로일 수 있음

 

재미있게 보셨나요? 길리랑칸푸시.. 저는 보면 볼수록 제 취향에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HB라는 점 외에는 제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리조트예요! 사실 이와 비슷하면서 좀 더 모던한 인테리어의 리조트도 함께 보고 있었는데요. 다음에는 그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안녕!

 

 

몰디브 신혼여행 럭셔리 리조트 추천 1탄 ( 리조트 별 장단점 총 정리)

안녕하세요 행복한 도루루입니다. 코로나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가 취소된다는 이야기가 돌더라고요. 그날을 위해 밤마다 예쁜 몰디브 리조트를 하나하나 추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의 순간에

happydorooroos.tistory.com

 

댓글